개발 중인 엔진을 공개합니다.

https://github.com/PolygonTek/BlueshiftEngine

오픈소스 (Apache 2.0 라이센스) 로 엔진 개발 중입니다. 그래픽적으로 좀 발전시킬 여지가 많은데.. 워낙에 할게 많다보니 시간이 없네요.. 차차 나아지겠죠 ^^; 대략적인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Support cross platform (Windows 64bit / macOS 10.9 / iOS 9.0 / Android)
  • Instant playable editor
  • Support Lua script
  • OpenGL 3.2 / OpenGL ES 3.0 based renderer
  • CSM, HDR, SSAO, motion blur, sun shafts, …
  • Support font rendering using FreeType library
  • Support animation blending in tree structure
  • Support multiple streaming 3D sound source (wav, ogg)
  • Game physics using Bullet physics library

앞으로 해야할 것들..

  • Particle system
  • Physically based rendering
  • Vulkan renderer
  • Editor improvement

iOS 용 샘플 게임 주소:
https://itunes.apple.com/kr/app/street-dodge/id1188185020?l=en&mt=8

Blueshift Editor is running on Windows x64.

Blueshift Editor is running on macOS.

4 Comments

      1. 질문이 있는데요.

        플랫폼 빌드를 Xamarin을 사용하셨던데, 이게 C++로 프로젝트를 만들어주기도 하나요? Xamarin은 잘 몰라서… C# 기반이라고만 알고 있었거든요. 괜찮으면, 저도 플랫폼은 이걸로 빌드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.

        1. C++ 로 만든 라이브러리를 C# 프로젝트와 링크는 할 수 있겠죠. 엔진에서 Xamarin 관련 소스는 실험적인 프로젝트이고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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